2024-03-29 20:55 (금)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 내달 2일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 내달 2일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11.2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공인중개사 전국 16개 직영학원에서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합격전략 설명회’를 내달 2일 개최한다.

에듀윌은 현재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 서울 종로, 노원, 천호, 인천 부평, 경기 부천, 평촌, 성남, 일산, 수원, 대전, 부산 해운대, 서면, 광주, 대구 등을 운영 중이며, 최근 신림 지역을 오픈했다.

오는 12월 2일 오후 1시에 진행되는 설명회는 26년차 베테랑 교육기업 에듀윌의 축적된 노하우와 교수진들의 학습 전략 제시로 수험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16개 직영학원에서 진행되는 설명회에서는 2019년 시험에 대한 출제 경향 예측과 함께 과목별 특성에 맞는 학습방법을 제시한다. 특히 에듀윌만의 특급 합격전략 및 선배 합격생들의 노하우를 직접 들을 수 있다.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푸짐한 혜택이 마련됐다. 당일 참석자 전원에게 수강료 할인권을 제공하며, 당일 현장결제 선착순 5명에게 1~6회 모의고사의 무료 응시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참가자 전원에게 합격필독서 물론 합격노트, 소식지 등의 합격 굿즈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 및 참가신청은 에듀윌 직영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작년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이는 2년 연속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쾌거로, 2016년 시험에서도 자격증 교육 업체 최초로 최다 합격자 공식 인증에 성공한 바 있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