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18 (금)
겨울스포츠의 꽃 스키어 보더 부르는 하이원렌탈샵 ‘스타스키샵’
상태바
겨울스포츠의 꽃 스키어 보더 부르는 하이원렌탈샵 ‘스타스키샵’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1.2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가을이 깊어가며 스산한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겨울 스포츠의 꽃 스키와 보더 매니아들에게는 시즌을 기다리며 장비 준비로 분주해지는 때이다.

스키장 개장을 앞두고 하이원리조트 최고의 명소인 '스타스키샵'은 장비 점검과 보수 등으로 오픈 준비에 여념이 없다.

'스타스키샵'은 정선 메이힐스리조트 안에 위치한 스키샵으로, 숙박과 스키 장비 렌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특히 하이원에서 유일하게 최신형 헤머데크와 고급데크, 고급부츠 등을 다량 보유하고 있어 젊은 고객들에게 유행하는 장비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스타스키샵'은 장비 상태를 늘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해 렌탈 장비도 모두 직접 엣지, 왁싱 작업 등을 수작업으로 하고 있다.

또한 벨라콘도, 마운틴콘도, 강원랜드, 하이원 캐슬리조트, 메이힐스 등 각종 숙박시설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장비렌탈과 리프트권, 숙박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 상품도 마련되어 따로 펜션과 스키샵을 이용하는 것보다 번거로운 발품팔이 없이 한 번에 예약이 가능하다.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장비 대여와 반납 시에도 넓은 주차공간을 이용할 수 있게 하여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자가용이 없는 고객을 위해서 하이원 시즌버스를 운영하고 있어서 편리하게 스키장을 찾아올 수 있다.

하이원렌탈 싼 곳으로 입소문 나고 있는 스타스키샵은 초보 스키어나 보더에게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보드 강습, 스키 강습 프로그램을 마련해, 전문강사에게 강습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리프트 할인권도 제공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다가오는 올겨울 스키와 보드를 즐기기 위해 젊음과 스릴이 넘치는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스타스키샵' 이용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언제든 가능하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