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0 08:18 (화)
11월 21일 단 하루 특가, 쿤달 블랙프라이스데이 전 제품 50% 할인
상태바
11월 21일 단 하루 특가, 쿤달 블랙프라이스데이 전 제품 50% 할인
  • 이정목 기자
  • 승인 2018.11.21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정목 기자]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와 맞물려 우니라나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일정 기간 동안 진행되기도 하고, 하루, 몇 시간만 진행되는 행사도 다양한데, 쿤달에서는 오늘 11월 21일 단 하루만 전 제품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쿤달 블랙프라이스데이 이벤트는 쿤달 공식 쇼핑몰에서만 진행하는 것으로, 전 상품을 50%로 세일하며, 전부 4천원대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대부분의 제품이 4,450원~4,950원대로 책정되므로, 쿤달에서 판매하는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평이다.

쿤달 제품은 일명 마약트리트먼트라는 별명을 얻은 트리트먼트를 통해 SNS상에서 관심을 모았으며, 그 이후로 샴푸, 바디워시 등 여러 제품을 출시했다. 모두 자연 유래 성분을 이용해 만들어졌으며, 천연계면활성제, 꿀,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여러 가지 두피 모발 케어에 좋은 성분이 들어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합성 향료나 방부제, 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아 천연샴푸를 찾는 이들에게 수요가 높으며, 전 성분이 EGW 그린등급으로 되어 있다.

그뿐만 아니라 쿤달 제품은 시그니처 향기가 다양해 소비자의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전 제품 모두 매달 새로운 향기가 출시되고 있으며, 성분은 같으나 향이 달라 매번 다양한 향기를 선택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쿤달은 론칭 1년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할 정도로 입소문을 탔으며, 올리브영 전국 200개 매장 및 롯데마트 전국 지점에 입점하기도 했다. 온라인에서부터 시작해 오프라인 각 매장에 입점한 상태이며, 앞으로 더 많은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늘만 진행되는 특가 이벤트는 단 하루만 진행되며, 쿤달 공식홈페이지가 아닌 곳에서는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정목 기자 admin@jmgroup.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