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UNI(Ultra Network International) '권한진 의장' 발대식 성료
상태바
UNI(Ultra Network International) '권한진 의장' 발대식 성료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8.11.2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일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강남관광정보센터 한류체험관'에서UNI(Ultra Network International) '권한진 의장'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지난 20일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강남관광정보센터 한류체험관'에서 UNI (Ultra Network International)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권한진 의장'이 이끄는 UNI는 의장을 비롯하여 운영진, 일반회원으로 구성 되었으며 사무기획국에서는 모임의 실무를 관할하며 회원들간의 협업 및 환경조성등을 기획하고 홍보영상국에서는 회원들의 사업을 (온/오프라인)에 홍보하며 회원들의 교류 증착 외에도 촬영 및 기록을 담당한다.

신뢰를 기반으로 친목을 도모하며 정보를 공유하며 상호간 상생협업을 통해 더 나은 발전을 이루고자 개최된 UNI 발대식은 권한진의장의 인사 및 선포식에 이어 , UNI 소개, 운영진 발표, 식사 및 회원들간의 자유로운 교류시간 등, 발대식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20일 UNI 발대식이 개최되었다. 5인조 걸그룹 AZM이 축하공연을 하고 있다.

이날 발대식에는 프리즘무브먼트의 화려한 비보잉 댄스퍼모먼스와 5인조 신인 걸그룹 AZM이 상큼발랄한 축하무대를 선사해 자리를 빛냈다.

 

김영심 기자 joy@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