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42 (목)
광양월드아트서커스장 신생에너지 테마관 조성 MOU 체결
상태바
광양월드아트서커스장 신생에너지 테마관 조성 MOU 체결
  • 주기노 기자
  • 승인 2012.03.02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 2개사와 213백만원 투자 협약

[KNS뉴스통신=주기노 기자]광양시는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인 ㈜파루(대표이사 강문식)와 ㈜신호엔지니어링(대표이사 임수연)와 2012년 광양월드아트서커스 페스티벌 행사장에 신재생에너지 테마로드 조성을 위해 213백만원을 투자하기로 하는 양해각서(MOU)를 지난 2월 29일 오후3시 시청 상황실에서 체결했다.

 
신재생에너지 테마로드 조성은 관람객들에게 신재생에너지에 대한 이미지 제고와 일반인들의 참여분위기 확산을 위해 행사장내에 소형풍력발전기와 태양광발전시설, 태양열급탕시설 등을 구성하고, 발전량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발전현황판을 설치할 계획이다.

또한, 신재생에너지 테마로드에서 발생되는 에너지를 행사장내 자체 활용함으로써 광양월드아트서커스 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양시 관계자는 “월드아트서커스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관내 지역기업인 ㈜파루(대표이사 강문식)와 ㈜신호엔지니어링(대표이사 임수연)이 참여함으로써 지역의 대규모 문화축제에 지역과 기업의 동반성장이라는 측면에서 많은 기업들의 귀감이 되는 사례임과 동시에 월드아트서커스에 대한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새로운 협력의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루(대표이사 강문식)와 ㈜신호엔지니어링(대표이사 임수연)은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으로서 지식경제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그린홈 100만호보급사업과 일반보급사업을 시행중인 태양광발전시설과 태양열급탕시설을 설치하는 전문기업으로 알려졌다.

 

주기노 기자 honam10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