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업종변경창업 성공사례 고깃집 창업 ‘명륜진사갈비’ 경쟁력 입증
상태바
업종변경창업 성공사례 고깃집 창업 ‘명륜진사갈비’ 경쟁력 입증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1.20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연말 각종 회식 모임으로 고깃집 창업 매출 성수기인 지금 매장 오픈 초반부터 높은 매출을 안정적으로 운영 가능한 고깃집 프랜차이즈 창업을 준비하고 싶은 예비창업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 고깃집 창업 트렌드는 고기의 기본적인 맛에 충실하면서 무한리필로 가성비 좋은 아이템으로 지속된 불안정한 경제상황으로 인해 소비자의 부담감을 줄일 수 있는 저가형 무한리필 브랜드가 많이 생겨 소비자의 욕구에 충족 시킬 수 있는 부분에 신경 쓰고 있다.

 

고깃집 저가형 무한리필 아이템은 분명 경쟁력이 있지만 원가율에 따른 수익률이 낮아 쉽게 매장 운영하는 부분이 어렵다고 한다. 고깃집창업 중에서 대표적인 돼지갈비무한리필 브랜드 ‘명륜진사갈비’가 소비자만족도에 높게 다가가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본사에서 직접 고기공수로 저렴한 원가율로 소비자들에게 돼지갈비 맛과 부드러운육질과 담백한 고기에 오랫동안 연구해온 양념소스에 차별성을 갖춰 높은 수익 매출이 가능하다고 보여 주고 있다.

 

각 돼지갈비 고기와 양념을 원팩에 담아 가맹점들에게 전달해주는 시스템으로 주방장 없이 매장운영이 가능해 인건비 절감으로 인해 매장관리에 힘쓰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명륜진사갈비에서는 “창업을 희망하는 가맹주 대상으로 상권 및 배후수요, 임대료, 매장교육 등의 지원으로 지금도 현재 창업주들의 업종창업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