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0 21:08 (화)
'2018 힙합문화대상' 성료!, 울트라브이_권한진 대표 협찬사로 참여~!
상태바
'2018 힙합문화대상' 성료!, 울트라브이_권한진 대표 협찬사로 참여~!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8.11.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일 서울특별시 시청본관 '다목적홀'에서 ‘2018 한류힙합문화대상 시상식(KOREA HIPHOP FESTIVAL K-HIPHOP AWARD)’이 진행되었다. 나다'가 베스트드레서상을 수상하였다. 디자이너 이상봉님이 시상을 하였다.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지난 18일 서울특별시 시청본관 '다목적홀'에서 ‘2018 한류힙합문화대상 시상식(KOREA HIPHOP FESTIVAL K-HIPHOP AWARD)’이 진행되었다.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 가 협찬사로 참여하여 황금빛 이데베논앰플을 비롯하여 다양한 상품을 전달하였다.

‘한류힙합문화대상 시상식’은 한국적 힙합문화의 우수성을 세계시장에 알리며, 한국 힙합문화의 건강함을 지속하고자 매년 탁월한 힙합 아티스트들에게 수여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올해로 6회를 맞이하고 있다. 또한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힙합 분야에 관심을 갖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꿈을 심어주고 문화의 건전성을 통해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하기 위한 목적 또한 갖고 있다.

 

지난 18일 서울특별시 시청본관 '다목적홀'에서 ‘2018 한류힙합문화대상 시상식(KOREA HIPHOP FESTIVAL K-HIPHOP AWARD)’이 진행되었다. 문화콘텐츠 제작상 '김헌준(진조크루)'이 수상하였다.

 시상식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0월까지 힙합 분야에서 위상을 떨치고 힙합을 알리기 위해 노력한 아티스트들을 선정하여 시상식과 동시에 힙합페스티벌의 콘셉트로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이어져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지난 18일 서울특별시 시청본관 '다목적홀'에서 ‘2018 한류힙합문화대상 시상식(KOREA HIPHOP FESTIVAL K-HIPHOP AWARD)’이 진행되었다.제이블랙&마리 부부가 수상하였다.

이번 시상식은 청소년들에게 힙합의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투영하는 기회를 제공하여 올바른 문화적 가치관 형성을 위한 특별한 무대가 연출됐으며, 특히, 대한민국의 국가브랜드를 전 세계에 널리 전파하며 위상을 드높여온 힙합퍼들에 대한 격려를 위한 무대로 박수를 받았다.

총연출을 맡은 김요셉 감독은 “힙합문화를 알리고 높은 성과를 보인 아티스트에게 시상하는 힙합계의 최고의 시상이 되도록 준비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18일 서울특별시 시청본관 '다목적홀'에서 ‘2018 한류힙합문화대상 시상식(KOREA HIPHOP FESTIVAL K-HIPHOP AWARD)’이 진행되었다.

한편 '2018 한류힙합문화대상회장표창에는 '제이블랙&마리', '서울특별시 시장 표창 힙합 청년 희망 대상 '팝핀현준&박애리', 힙합가수부문 '닥스후드', 우수상 '제이문', 인기상 '한요한', '프로듀서상 'SLO', 댄스대상 '정인철', 비보이대상 '갬블로크루', 문화콘텐츠 제작상 '김헌준(진조크루)', 베스트드레스상 '나다' 등이 수상하였다.

 

김영심 기자 joy@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