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안미용학원, KBEI미용기능경기대회 전원 수상
상태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안미용학원, KBEI미용기능경기대회 전원 수상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11.2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안미용학원에서 지난 달 양재동 THE-K호텔에서 진행된 KBEI 미용기능경기대회에서 전원 수상을 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20일 전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안메이크업학원은 이 대회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헤어부문 전종목을 출전했다. KBEI미용경기대회는 국제뷰티산업협회, 아이사페이스페인팅조직위원회에서 주관하고 (사)국제뷰티산업협회, (사)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 (사)아시아페이스페인팅협회에서 주최한다.

해당 학원에서는 메이크업부문 17명, 네일아트부문 7명, 에스테틱부문 5명, 헤어부문 7명 총 36명이 출전해 국회의원상 3명, 대회장상2명, 최우수상 5명, 대상 5명등 다양한 부문에서 참가자 전원이 수상 했다.

천안네일아트학원 이애란 원장은 “학생들의 실력향상과 다양한 경험을 통해 미용분야에 전문가가 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한 좋은 기회”라며 “이후에도 여러 대회참여를 통해 종합미용부문에서 전문가 육성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헤어자격증, 피부자격증, 네일아트자격증, 메이크업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전국 40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뷰티 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아울러 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동계 패럴림픽 등 대규모 공식 스폰서로 풍부한 현장 경험을 수강생에게 제공하는 한편 수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