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7:00 (화)
예다지 기능성 항균도어, 스포츠동아 주최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대상 수상
상태바
예다지 기능성 항균도어, 스포츠동아 주최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대상 수상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1.2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보통 황사라고 하면 봄철 중국의 사막화 지역에서 모래와 먼지가 편서풍을 타고 날아오는 것을 생각한다. 그러나 요즘은 봄뿐만 아니라 가을에도 ‘가을 황사’가 기승이다. 특히 공기가 정체된 데다 중국발 스모그까지 더해지면서 이제 가을도 황사에서 자유롭지 않다고 볼 수 있다.

이와 관련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공간과 공간을 차단해 건강한 실내 공간을 제공해주는 기능성 도어가 각광받고 있다.

2018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예다지(대표 최옥철) 기능성 항균도어는 항균, 탈취, 음이온, 원적외선, 항곰팡이 기능에 디자인을 더한 신개념 기능성 도어다.

2018 신뢰 만족도 1위 브랜드대상은 동아일보 스포츠동아가 주최했으며, ㈜예다지 기능성도어는 기술혁신/기능성 항균도어 부문에서 인정받아 2018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예다지 기능성 항균 도어는 각종 친환경 위생용품에 사용되는 GT-7를 적용해 아토피는 물론 새집증후군을 유발하지 않도록 했다. 한국원적외선협회의 공신력 있는 테스트를 거쳐 품질을 인정받았으며, 국내 최초로 특수 항균 기능성 원료를 채택해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유해 세균을 차단을 돕는다.

또한 강력한 항균효과와 편백 정유 8% 농도에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를 99.9%까지 살균하는 효과가 있어 백선균이나 아토피 피부질환 완화, 피부사상균용 항진균제 억제로 알레르기 증상과 피부 질환 개선을 돕는다.

특히 세포의 노화 방지, 혈액순환 개선, 체내 노폐물 제거 등으로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점 등으로 현대 의학에서 다양한 치료법으로 이용되고 있는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최초로 도어에 적용했다. 이처럼 혈액 정화, 자율신경조정, 유해전자파 차단, 면역력 증가를 돕는 목적으로 제작됐다.

예다지 관계자는 "이러한 다양한 기능성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이끌어 내며 아파트 등 가정집은 물론이고, 학교 호텔 병원 유치원 등에도 적용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