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59 (목)
명태, 코다리와 왕십리 야채 곱창 전문 대전 유성 맛집 ‘한씨네본가’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명태, 코다리와 왕십리 야채 곱창 전문 대전 유성 맛집 ‘한씨네본가’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1.19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태, 코다리 코스 주문시 막걸리 한 주전자 무료제공 이벤트
대전 유성구 맛집 '한씨네본가' 내부 및 대표메뉴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명태, 코다리 조림과 왕십리 야채 곱창 전문 대전 봉명동 맛집 ‘한씨네본가’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명태, 코다리 코스 주문시 다음달 12월까지 막걸리 한 주전자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명태는 지방의 함량이 낮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며 명태살의 주요 성분은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어 칼슘 또한 풍부하다. 특히 명태의 간유에는 대구 한 마리의 3배에 해당하는 비타민A가 들어있어 영양음식으로 아주 좋다. 그밖에도 명태는 간을 보호하는 효능이 있어 해장국 재료로 좋으며 소변이 잘 나오지 않을 때에도 명태를 먹으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옛날의 곱창은 가공을 해야만 먹을 수 있는 값싼 부위로, 소박하고 허름한 노점이나 골목식당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서민음식이었다. 하지만 영양만큼은 그 어떤 비싼 부위와 비교해도 떨어지지 않고, 비타민과 철분이 풍부해 영양보충용 보양식으로 활용되곤 했다.

곱창의 가격이 다른 소고기 부위 가격만큼이나 상승한 요즘은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받는 별미로 꼽힌다. 예전만큼 가벼운 주머니로 즐길 수는 없지만,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으로 인해 곱창의 인기는 계속되고 있다.

대전 봉명동 맛집 한씨네본가 주인장은 “직접 개발한 양념비법을 음식 만들 때 사용한다. 우리 가족이 음식을 먹는다는 마음가짐으로 정성을 들여, 맛있고 믿을 수 있는 요리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명태조림과 왕십리야채곱창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상의 재료로 맛있는 음식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대전 유성구 맛집 한씨네본가는 단체 손님을 위한 대규모 단체석을 100석 완비하고 있으며, 예약과 음식 포장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