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51 (목)
가족 외식·커플 데이트 별미로 꼽히는 미사지구맛집 족발 화제
상태바
가족 외식·커플 데이트 별미로 꼽히는 미사지구맛집 족발 화제
  • 김애린 기자
  • 승인 2018.11.19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애린 기자>

[KNS뉴스통신=김애린 기자] 족발은 맛과 영양을 두루 갖춘 영양식으로 꼽힌다. 특히 알려진 것에 비해 칼로리가 낮은 편이라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또한 족발에는 젤라틴 성분이 풍부해 피부 미용 및 노화 방지에 기여한다. 뿐만 아니라 족발의 젤라틴 성분은 모유 분비 촉진을 도와 임산부 건강 증진에도 효과적이다.

미사지구족발 맛집 '신천장원보쌈족발'은 이러한 족발의 영양과 맛을 두루 갖춘 명소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차별화된 노하우로 푹 삶은 족발의 식감이 두드러져 미식가들에게 인정받는 하남미사맛집으로 유명하다.

또한 신천장원보쌈족발은 커플 데이트 식사 장소, 가족 나들이 외식 코스로 인기다. 왕족발과 매운불족발을 주력 메뉴로 선보이는 가운데 쫄깃하면서도 야들야들한 식감이 매력적이다.

업체 족발은 천연 재료로 푹 삶아 고객 식탁 위에 제공된다. 특히 당일 공수한 국내산 족발만을 취급하여 맛의 차별화를 느낄 수 있다. 매운불족발은 알싸하면서 매콤한 맛이 돼지고기의 담백한 맛과 어우러져 뛰어난 궁합을 선사한다.

<사진=김애린 기자>

보쌈은 업체의 또 다른 별미로 통한다. 정통 보쌈을 비롯하여 굴보쌈, 삼합보쌈, 장원모듬보쌈 등의 바리에이션 메뉴가 있다. 굴 제철인 겨울을 맞아 싱싱한 굴과 보쌈의 조합을 맛볼 수 있다. 여러 쌈 종류의 맛을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장원모듬보쌈은 단골 고객들의 즐겨찾기 메뉴다.

혼밥족들을 위한 1인 도시락 포장 메뉴도 있다. 보쌈 정식 도시락과 1인 보쌈 및 족발 메뉴가 갖춰져 있다. 따라서 저녁 식사 시간 때 방문하여 포장해가는 고객들 수도 부지기수를 이룬다.

김치, 쌈채소 등 신선도 높은 다양한 밑반찬을 제공하는 것 역시 주목할 부분이다. 푸짐한 양을 제공하되 가격은 합리적이어서 방문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도 낮췄다.

업체 관계자는 "수변공원 인근에 위치해 있어 가족 나들이 또는 커플 데이트 후 방문하는 고객들의 사례가 많다"며, "1인 메뉴를 선보이고 있을 뿐 아니라 넓은 매장 크기를 갖춰 1인 고객 식사 장소 및 기업 단체 회식장소, 야유회 후 모임장소로도 예약이 많다"고 전했다.

 

김애린 기자 kns7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