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소년재단 무봉산청소년수련원, 청소년운영위원 모집
상태바
평택시청소년재단 무봉산청소년수련원, 청소년운영위원 모집
  • 정찬성 기자
  • 승인 2018.11.16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평택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종호 평택부시장) 무봉산청소년수련원(원장 박호준)에서 청소년운영위원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청소년진흥법 제4조에 근거하여 청소년수련시설 활성화와 청소년의 참여보장을 위해 청소년으로 구성되어 있는 청소년수련시설의 운영 및 자문, 평가하는 청소년 참여 기구이다.

이번 청소년운영위원회는 모집되는 1기 청소년운영위원은 청소년수련원 운영에 청소년들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도록, 수련활동 프로그램 모니터링 등이 운영되며 지역사회활동(청룡제, 어울림마당) 등 참여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의 생각과 의견이 담긴 사업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12월에 청소년운영위원회의 면담식과 위촉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활동혜택으로는 위촉장 수여와 청소년활동과 봉사활동확인서 발급, 청소년 리더십교육과 활동참석수당 지급하게 된다. 특히, 수련원의 특성상 청소년위원들이 대중교통으로 접근하기 힘든 만큼 위원회 개최 시에는 진위역에서 이동차량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청 및 방법은 무봉산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 신청서를 다운로드후 이메일로 보내면 되며, 인터넷 신청서 작성후 신청 하면 된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