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2:57 (화)
차가버섯ㆍ후코이단 전문 고려인삼공사, 무료체험 샘플 이벤트 진행
상태바
차가버섯ㆍ후코이단 전문 고려인삼공사, 무료체험 샘플 이벤트 진행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1.1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차가버섯, 후코이단, 효소홍삼 등의 보완대체 건강식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주)고려인삼공사가 한파 대비 건강관리를 위해 상품 구매 전 체험을 할 수 있는 샘플 발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파 대비 건강관리 방법으로는 가벼운 실내운동, 수분 섭취 및 균형 잡힌 식사와 외출 시 내복과 목도리 착용으로 체온을 유지하는 방법 등이 있고, 각종 영양소로 활력을 높일 수 있는 건강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다만 섭취 목적과 몸 상태에 맞는 건강식품을 제대로 알아보고 섭취해야 한다.
 
최근 건강식품 가운데 보완대체 건강식품 차가버섯, 후코이단이 주목받고 있다. 러시아 차가버섯은 방송을 통해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식품으로 슈퍼푸드 선정을 비롯해 홈쇼핑에서도 인기 건강식품 중에 하나로 소개될 만큼 대중적인 건강식품으로 자리를 잡았다.
 
후코이단의 경우 차가버섯만큼 대중적인 건강식품으로 볼 수 없지만 의학계와 건강식품 업계에서 주목할 만큼 미래 신소재 건강물질이다. 후코이단 관련 논문만 2,000여 편이 넘을 정도로 앞으로 주목받는 건강식품이다.

이에 보완대체 건강식품 전문 고려인삼공사는 건강관리를 위해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의 맛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 발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샘플 외에 몸 상태에 맞는 각종 건강정보 자료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의 보완대체 건강식품이 대중적인 건강식품으로 자리를 잡으면서 판매하는 업체들이 우후죽순 생겼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게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며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제품 구매 전 부담 없이 무료 샘플을 제공하고, 전문 상담원이 보다 자세하게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고려인삼공사 온라인 판매와 더불어 오프라인에서도 고객들과의 직접 소통을 위한 힐링캠프, 무료 건강강연, 헬스케어 박람회 참가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