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대표농업인들 '화려한 꽃다발' 지역미래 이끈다
상태바
안성시 대표농업인들 '화려한 꽃다발' 지역미래 이끈다
  • 정양수 기자
  • 승인 2018.11.1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 고품질 한상천씨 등 수상영에
13일 안성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안성시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에서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KNS뉴스통신=정양수 기자]  안성시(시장 우석제)는 13일 오후 2시 안성시실내체육관에서 농업인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제2회 안성시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행사에는 우석제 시장, 안성시의원, 지역농협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각 농업인단체 회원과 농업인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공연, 기념식, 축하떡 절단, 시상식 등으로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안성시 농업인대상 조례 개정에 따라 제6회 안성시 농업인 대상 시상도 병행 진행됐다. 농업인대상은 금년이 6회째로 농업의 신기술 개발과 고품질화로 농업경쟁력 향상 및 소득증대에 이바지하고 농업발전에 기여한 농업인에게 수여하는 최고 영예다.

고품질 쌀생산부문 삼죽면 한상천(56), 농업6차산업화부문 공도읍 강종삼(53), 여성농업인부문 공도읍 강명숙(56), 식량작물부문 일죽면 고광철(58), 화훼부문 공도읍 김재민(55), 채소부문 일죽면 고진택(50), 특용작물부문 안성1동 유형근(56), 한우부문 일죽면 박상승(51), 낙농(육우)부문 안성3동 유종현(43), 양돈부문 일죽면 최경식(54), 가금 및 기타가축부문 보개면 송영민(41), 자랑스러운 농업인(남) 미양면 이영수(39), 자랑스러운 농업인(여) 공도읍 한은라(59)씨 등에게 상패가 돌아갔다.

이외에도 안성시 농업발전 및 지역사회에 기여한 이제상씨를 비롯한 농업인단체 우수농업인과 공무원 및 농협직원 등 11명에게 시장 표창패 수여와 국회의원 표창 2명, 시의회의장 표창 2명, 조합운영협의회장 표창 1명을 수여했다.

우석제 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안성시 농업인의 날 행사를 계기로 농업인 여러분 모두가 소통과 결속을 다져 나가는 소중한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안성시가 적극적으로 나서 농업발전을 위해 농업인들의 노력에 뒷받침하는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양수 기자 ys92kin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