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국제적으로 특허 받은 공법 잠백이 양파즙
상태바
국제적으로 특허 받은 공법 잠백이 양파즙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11.15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날씨가 추워지다 보니 양파즙의 인기가 고공행진중이다. 그런데 왜 양파즙이 좋은지, 어떤 양파즙을 선택해야 되는지 잘 살펴봐야 된다.

양파는 대표적인 면역력 증강 식품 중 하나로 무엇보다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준다. 양파 속 알리신은 체온을 높여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피로회복과 면역력을 상승시키고, 특유의 매콤한 맛을 내는 성분인 유화아릴 역시 혈관을 확장시키고 혈액순환을 도와 체온을 상승시켜준다. 또한 혈관건강을 지켜주는 성분인 루틴도 풍부한데, 이는 혈관벽을 강화하는 역할을 하므로 고지혈증 환자에게도 도움이 된다.

잠백이는 이러한 양파의 효능을 한 팩에 담은 '잠백이 양파즙'을 선보였는데 세계적으로 특허 받은 효소 발효 공법을 이용해 화제다. 대부분의 양파즙은 열을 가해서 추출하는 방식이기에 영양 성분이 파괴될 수 있고, 양파 본연의 색상과 맛을 잃게 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잠백이'는 특허 받은 효소발효 공법을 이용한다. 완성된 제품에 효소를 첨가하거나 발효시킨게 아닌 생산 방식 자체가 효소발효인 것이다.

또한 최상급의 자색양파즙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궁합이 좋은 대추와 생강을 추가해 다른 자색양파즙과도 완전히 차별성을 두었고, 농축액, 추출액 등의 100%라는 속임수 단어 없이 최고 함량을 내세우고 있다.

하지만 치료 목적으로 절대 사용될 수는 없다는 것을 명심해야 된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