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09 (금)
이찬열 의원,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 공헌대상’ 대회장 맡아
상태바
이찬열 의원,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 공헌대상’ 대회장 맡아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11.1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찬열 국회교육위원장(사진 왼쪽)이 15일 오전 교육위원장실에서 송재형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장으로부터 고문 위촉패를 받고 있다. (사진=오영세 기자)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이찬열 국회 교육위원장(바른미래당, 수원 장안)이 ‘제1회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 공헌대상’ 시상식 대회장을 맡았다.

이찬열 위원장은 15일 오전 국회 교육위원회 위원장실에서 가진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고문 위촉패 수여식 자리에서 다음달 12월 20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개최되는 ‘제1회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 공헌대상’의 대회장을 맡기로 수락했다.

이찬열 위원장은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 공헌대상이 우리 사회 곳곳을 촛불처럼 밝히는 귀한 상이 될 수 있도록 소임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연맹장 송재형)은 대한민국의 교육, 문화, 환경, 체육 등 사회 각 분야에서 묵묵히 사회발전을 위해 공헌하고 있는 숨은 공로자 및 지도자·우수선수들을 발굴·포상해 보다 아름다운 대한민국을 만들어가기 위해 해당분야 공헌대상 수상 후보를 공개모집하고 있다.

▲ 이찬열 국회교육위원장이 15일 오전 교육위원장실에서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고문 위촉패를 받은 후 참석한 연맹 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왼쪽부터 유범진 이사장, 이찬열 교육위원장, 이병걸 고문, 송재형 연맹장, 오영세 사무총장/사진=이찬열 의원실)

한편, 이날 이찬열 위원장을 예방한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이병걸 고문, 유범진 이사장, 송재형 연맹장, 오영세 사무총장(KNS뉴스통신 부사장)은 이찬열 위원장에게 연맹 고문 위촉패를 전달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