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풀잎채, 겨울신메뉴 ‘올해대세메뉴’ 출시
상태바
풀잎채, 겨울신메뉴 ‘올해대세메뉴’ 출시
  • 이진창 대기자
  • 승인 2018.11.1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먹방 달군 대세메뉴 총집합… 특별한 연말연시 미식회 열린다

[KNS뉴스통신=이진창 대기자]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대표 정인기)가 겨울신메뉴 ‘올해를 빛낸 대세메뉴’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출시 메뉴 규모는 ‘올해 대세메뉴’ 7종을 포함한 총 25종이다.

풀잎채 관계자는 “연말 모임이 많은 이때, 올해의 먹방을 뜨겁게 달군 핫한 메뉴들로 고객들이 특별한 연말연시 미식회를 가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또 1년 동안 풀잎채를 찾아주신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보양식 ‘사골도가니탕’도 진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풀잎채 겨울신메뉴 ‘올해를 빛낸 대세메뉴’에는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맛집 메뉴들이 대거 등장한다. 삼청동에서 줄서먹는 ‘홍합가마솥밥’, 미식회로 소문난 안양일대 인기메뉴 ‘동해식오징어보쌈’, SNS에서 핫하게 번진 ‘마약계란장’, 연예인들이 즐겨 먹는다는 ‘인기가수 샌드위치’, 전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휴게소명물 소떡소떡’, 부산 동래 포차 인기메뉴 ‘해물볶음우동’ 등 올 한 해 프로 먹방러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던 메뉴들이다.

이와 함께 겨울철 식재료를 활용하거나 제철 계절 메뉴들도 함께 출시된다. 부추와 홍합살로 만든 ‘홍합부추전’, 한겨울의 훈훈한 국물메뉴 ‘꼬치어묵’, 수제보쌈에 싸 먹으면 환상조합인 ‘도토리막국수’ 등이다. 또한 겨울철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치커리 튀김, 연근 흑임자버무리, 삼채 사과 유자버무리 등 메뉴도 출시했다.

한편, 풀잎채는 겨울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인 50% 이벤트’는 출시일인 15일부터 25일까지 단 11일간만 진행하며, 성인 3인 이상 식사 시 1인 50% 할인이 적용된다. 홈페이지나 SNS에 올라온 50% 이미지를 계산 시 보여주기만 하면 된다. 

‘해시태그 이벤트’는 올해 대세메뉴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 게시글을 작성하면 매주 1명을 추첨, 풀잎채 식사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신메뉴 출시 매장과 이벤트 진행 매장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진창 대기자 kfn199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