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04 (금)
2019 수능 화제 등극, 청하-수학강사 차길영 '오리날다'로 수험생 응원... "용기를 냈으면"
상태바
2019 수능 화제 등극, 청하-수학강사 차길영 '오리날다'로 수험생 응원... "용기를 냈으면"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1.15 0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필보이 제공)

2019 대학수학능력평가(이하 수능) 시험과 관련해 수험생을 위한 가수 청하와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의 수능응원가가 화제다.

15일 전국 각지의 시험장에서 2019 수능 시험이 치러진다. 2019 수능의 성적표는 12월 5일 공개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2019 수능 수험생을 응원한 가수 청하와 수학강사 차길영의 수능응원가가 주목받고 있다. 청하, 차길영이 참여한 2019 수능응원가 영상은 네이버TV, 카카오TV,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다. 

청하는 2019 수능을 앞두고 스타강사 차길영과 함께 부른 수능응원가를 공개해 시험을 앞둔 수험생에게 희망의 에너지를 전했다. 체리필터의 인기곡 ‘오리 날다’를 청하의 안정적이고 힘 있는 보컬을 통해 완성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청하의 상큼 발랄한 모습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공감하고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감성적인 영상과 응원 메시지 등이 담겼다.
청하는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그동안 마음 졸여가며 열심히 준비했을 텐데, 준비한 것보다 더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도하고 응원한다"며 진심 어린 수능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수능응원가에 함께 참여한 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 대표는 "긴 수험생활에 지친 수험생들이 수능 응원 영상을 보고 조금이라도 용기를 얻어 수능을 잘 치렀으면 좋겠다"며 "끝까지 자신을 믿고 포기하지 않는다면 꼭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한편 1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2019 수능'이 올랐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