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7:00 (화)
에듀윌 소방공무원, 초시생 위한 ‘시크릿 리포트’ 수험자료 공개
상태바
에듀윌 소방공무원, 초시생 위한 ‘시크릿 리포트’ 수험자료 공개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11.14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초시생을 위한 '소방공무원 시크릿 리포트' 수험자료를 무료로 공개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비공개로 치러지는 소방시험의 답답함과 궁금증을 해소하고, 2019년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시크릿 리포트’는 2018년 시행된 소방시험 기출문제의 복원 및 해설과 함께 다가오는 2019년 치러질 소방공무원 시험의 대비 및 학습전략을 설계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2018년 치러진 소방공무원 시험에 대한 다각도 분석으로 시험 트렌드 및 2019년 시험 대비 학습전략을 설계에 도움을 준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과 교수진의 철저한 검증문제 복원으로 주요 과목에서 등장하는 기출문제의 출제 분포를 파악한 후 복원한 기출문제의 정밀한 분석과 검증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국어, 영어, 한국사,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등 전과목의 복원문제와 함께 전문 교수진의 총평으로 예비 소방공무원 시험 응시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한 온/오프라인 커리큘럼을 보유 중이다. 온라인의 경우 합격할 때까지 수강 가능한 '독한 소방 평생패스' 등 수강생의 목표와 혜택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서울 노원역 인근에서는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을 직영 운영해 현장강의 및 1:1 컨설팅 상담을 제공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