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20 (화)
장애인문화신문 홍보위원, 장애 극복하는 도우미 역할 기대
상태바
장애인문화신문 홍보위원, 장애 극복하는 도우미 역할 기대
  • 이성재 기자
  • 승인 2018.11.1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시니어스타협회 회장과 감독 등 영입
장애인문화신문 홍보위원 위촉식에서 인사말을 하는 김재덕 대표<사진=이성재 기자>

[KNS뉴스통신=이성재 기자] KNS뉴스통신 자매지인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대표는 지난 12일 서울 인사동의 한 식당에서 한국시니어스타협회 김선 회장과 장기봉 총감독 등 협회 주요 멤버들을 대상으로 장애인문화신문 홍보위원 위촉식을 열었다.

한국시니어스타협회는 45세 이상의 예비시니어들이 모여, 젊은 시절에 꽃 피우지 못한 열정을 다듬어 새롭게 모델과 배우 등 연예활동을 하기 위해 모인 단체다.

이날 홍보위원으로 위촉돼 기자증을 수여한 김선 회장은 “오늘 장애인문화신문의 홍보위원으로 위촉됨을 계기로 저 개인 뿐만 아니라 전국의 한국시니어스타협회 회원들과 함께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문화활동을 시작하겠다”며 향후 포부를 밝혔다.

위촉식 인사말에서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대표는 “장애인 문화신문은 운영을 위해 광고에 연연하지 않기 위해 장애인 전용 소핑몰을 개설, 운영하여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과 사회참여 기회를 부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장애인문화신문 홍보위원으로는 한국시니어스타협회 김선 회장과 장기봉 총감독 외 조현임, 정선영, 경규일, 박근순, 박승재 등 한국시니어스타협회의 핵심 멤버들이다.
 

장애인문화신문 홍보위원 기자증을 수여하는 김재덕 대표(왼쪽)와 한국시니어스타협회 장기봉 총감독(오른쪽) <사진=이성재 기자>
수여받은 기자증을 펼치고 기념촬영하는 한국시니어스타협회의 조현임 위원(왼쪽)과 정선영 위원(오른쪽) <사진=이성재 기자>

이성재 기자 sky706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