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그린리본환경캠페인 서울지회장에 김응길(마포구체육회이사) 임명~!
상태바
그린리본환경캠페인 서울지회장에 김응길(마포구체육회이사) 임명~!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8.11.1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하나리본블록(주)남치선대표, 김응길(마포구 체육회이사),참하나시스템㈜김광섭CEO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지난해 부터 꾸준하게 환경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주)참하나리본블록_참하나시스템(주)은 '그린리본환경캠페인' 서울지회장으로 김 응길(현 마포구 체육회 이사)을 임명하였다.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참하나시스템(주) 사무실에서는 김응길 지회장 임명식 및 홍보대사 위촉식도 함께 진행되었다.

한편, 참하나시스템㈜은 폐기물을 친환경으로 처리하는 참하나기술연구원의 기술을 바탕으로 친환경 사업을 하는 업체로 홍성 가축분뇨 처리장 위탁처리 및 강원도 정선에 세계 최초로 에너지 자립 친환경 마을인 하늘마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 국책 사업 등 국내외 친환경 사업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이날, ㈜참하나리본블록 남치선 대표와 친환경 사업 전문업체인 참하나시스템㈜김 광섭 CEO는 그린리본환경캠페인을 시작으로 많은 사람들이 환경운동에 적극적인 동참을 함으로 심각한 환경을 살리는데 주력하고자 그린환경리본캠페인 서울 지회장으로 김 응길 지회장을 임명하고
전문MC 박근백(SBS 공채 개그맨 8기), 드라마 도깨비 출연 이후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김서정을 그린리본환경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임명된 김응길 지회장은 "그린리본캠페인을 서울시 뿐만 아니라 전국 지자체에 확산시켜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며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적인 환경 단체를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환경 캠페인에 쓰여질 참하나리본블록 암호화 화폐인 ㈜참하나리본블록 남치선 대표와 친환경 사업 전문업체인 참하나시스템㈜김 광섭 CE 는 그린리본환경캠페인에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며 관련 업체들을 최대한 동참 시켜 기업들도 앞서서 환경 운동인 그린리본환경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 할 것을 다짐했다.

 

김영심 기자 joy@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