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22 (금)
강남구 생활예술동아리 공연, “함께해요 우리!”
상태바
강남구 생활예술동아리 공연, “함께해요 우리!”
  • 남예원 기자
  • 승인 2018.11.1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7일(토) 오후 3시 봉은사로 슈피겐홀 … 생활예술동아리 13개 팀 연합 공연발표회 -
강남구 생활예술동아리 함께해요 우리! 포스터 <사진= 오혜성 MC>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을 비전으로 제시한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오는 17일 오후 3시 봉은사로 슈피겐홀에서 강남구 생활예술동아리 13개 팀 100여명이 참석하는 공연발표회를 개최한다.

1부 공연에는 통기타, 하모니카, 플루트, 중창단, 시니어모델 등 7개팀이 참가하고, 2부에서는 댄스 퍼포먼스, 한국무용, 오카리나, 팬플롯 등 6개 팀이 공연을 펼친다. 공연은 누구나 무료 관람이 가능하고, 행사 현장에서는 동아리 회원 모집이 진행된다.

올해 처음 선보인 이번 사업은 8월 연합공연과 10월 전시회에 이은 세 번째 개최로 ‘강남콩 함께해요 우리’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강남콩’은 ‘강남의 알콩달콩 생활예술동아리’의 줄임말로 구는 동아리를 발굴‧지원해 네트워크를 구축한다. 특히, 동아리가 주도적으로 행사를 기획‧추진하게 해 생활예술 주체자로의 성장을 돕는다.

강남구 관계자는 “생활예술동아리 지원을 위해 팝업(Pop-up) 에어돔 공연장을 설치하는 등 강남의 곳곳이 공연장과 미술관이 되는 ‘기분 좋은 변화’를 이끌어낼 것”이라면서 “구민의 삶에 문화가 일상이 될 수 있도록 문화플랫폼을 구축해 ‘품격 있는 강남’을 디자인하겠다”고 말했다.

남예원 기자 km685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