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유망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창업 ‘명륜진사갈비’, 가맹점 100호점 돌파
상태바
유망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창업 ‘명륜진사갈비’, 가맹점 100호점 돌파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1.1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외식메뉴 1순위로 생각하고 있는 고깃집은 유행을 타지 않아 소비자들에게 수요가 많아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도 꾸준하게 선호하고 있는 창업아이템이다. 오픈 초기부터 확실한 메뉴경쟁력을 보이고 있어 지속가능 성장성을 따져 볼 수 있다.

 

그만큼 고깃집창업에서 프랜차이즈의 경쟁이 높아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효율적인 시스템을 갖춰 소비자에게 판매함으로써 가성비 높은 아이템으로 경쟁력 확보를 해야 한다고 알려져 있다.

 

최근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프랜차이즈로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어 최근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만의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돼지갈비무한리필’이라는 오랫동안 연구화된 소스와 본사에서 직접 공수한 돼지갈비 원팩을 각 매장에 배송하는 시스템으로 주방장 없이 매장운영이 가능해 부담감이 높은 인건비 절감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명륜진사갈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활발한 가맹상담을 진행을 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동일 업종의 매장을 원하시는 창업자분들은 새로운 인테리어와 마케팅 지원 및 매장관리 교육을 실시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명륜진사갈비는 가맹점이 개설되고 있으며 많은 가맹점들과 함께 성장 할 수 있는 브랜드로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