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KT-듀오, 데이트 지원하는 제휴 이벤트 마련
상태바
KT-듀오, 데이트 지원하는 제휴 이벤트 마련
  • 박준표 기자
  • 승인 2012.02.28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준표 기자] 28일 KT(회장 이석채)는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김혜정)와 함께 대한민국 커플들의 데이트를 지원하는 ‘스마트홈 패드를 사랑해 듀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스마트홈 패드 관련 퀴즈를 맞추면 연인과 특별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푸짐한 경품이 쏟아진다. 퀴즈 이벤트 응모는 기존 듀오 회원이나 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을 하는 누구나 가능하다.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외식상품권(5만원권 20명), 영화티켓 2매(50명) 등을 제공한다.

스마트홈 패드 고객을 위한 선물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이벤트를 통해 스마트홈 패드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 뮤지컬 티켓 2매씩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 모두에게 백화점상품권을 비롯해 스마트홈 패드용 파우치, 액정보호필름, 크래들을 무료로 제공한다.

두 이벤트 모두 3월 16일까지 듀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결과는 퀴즈가 3월 21일, 스마트홈 패드 선물 이벤트는 4월 5일에 각각 발표된다.

기타 스마트홈 패드 관련 서비스 문의는 전용 상담전화(080-237-7979) 또는 스마트홈 카페를 이용하면 된다.

KT 홈마케팅 관계자는 “스마트홈 패드는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와 더불어 최근 KT텔레캅의 보안서비스까지 추가하면서 여성 싱글족에 적합한 가정용 태블릿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KT와 듀오는 이들의 연애, 결혼, 가정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공동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발굴, 시행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듀오 관계자는 “스마트 시대가 되면서 스마트홈 패드와 같은 기기는 떨어져 있는 연인들의 마음을 이어주는 사랑의 메신저 역할을 하고 있다”며, “KT와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소중한 인연을 이어갈 수 있게 도와주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박준표 기자 knspjp@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