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39 (토)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24시 이용 가능한 'SNS헬퍼'
상태바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24시 이용 가능한 'SNS헬퍼'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1.1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헬퍼를 통한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요즘 가장 영향력 있는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은 매년 기록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 따라서 기업과 개인 모두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광고와 마케팅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정보를 얻고 제품 구매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상당히 많기 때문이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준비 또는 진행할 때 어느 정도 수준의 팔로워를 확보하여 시각적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이 중요하므로 공통적으로 가지게 되는 고민이 바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이다. 또한 어떤 방식으로 계정을 운영해야 국내 사용자와 타겟팅 유저들을 빠르게 늘려나갈 수 있는지도 해당된다.

‘SNS헬퍼’는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 마케팅 서비스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등 다양한 SNS채널의 팔로워를 늘려주어 활성화시켜준다. 업체 담당자는 “프로그램이나 봇이 아닌 수동 트래픽을 사용하므로 양질의 계정관리가 가능하다. 24시간 언제든 주문 가능하고 주문 즉시 최소 1분 안으로 자동 처리되며 서비스 비용도 저렴해 마케팅 비용 절감에 도움을 준다”며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서비스에 대해 설명했다.

아울러 “인스타그램을 통한 광고 및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한국을 포함한 미국, 일본, 독일 등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SNS헬퍼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대해 덧붙였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