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트웨니셀 코스메디컬 마스크팩 2종 중국 대형 유통사와 미국 유통사에 공급 계약 진행
상태바
트웨니셀 코스메디컬 마스크팩 2종 중국 대형 유통사와 미국 유통사에 공급 계약 진행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1.1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k-beauty 시장은 이제 중국을 넘어 미주와 유럽 시장에 까지 널리 알려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 트웨니셀의 마스크팩 2종에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트웨니셀 블룸셀 마스크팩 2종은 2스텝으로 하이드로겔 아이패치와 큐프라 마스크 시트로 구성된 프리미엄급 마스크팩이다. 또한  8가지 기피성분을 빼고 최대한 자극없이 피부에 보습과 주름개선, 미백 작용을 도와주는 마스크팩이다.

 

이미 써본 사람들 위주로 입 소문을 타서 SNS에서 핫한 제품으로 그 동안 따로 한달 분량을 구매해야 했던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를 마스크팩 한 장당 1회 분량으로 같이 구성하여 편리하고 위생적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킨 트웨니셀 코스메디컬의 첫 번째 라인 업 제품 “블룸셀 마스크팩 2종”이 국내의 인기에 힘입어 현재는 중국과 미국, 싱가포르 대만 등의 러브 콜을 끊임없이 받고 있다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해외 여러 나라의 대형 유통사들이 해당 마스크팩의 현지 유통을 위해 공급계약을 요청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경기도가 주최한 바이어 수출 상담회 2018 ASEAN DAY 우수상품으로 선정되어, 초청 바이어들의

지속적인 관심 속에 동남아 시장 진출 역시 본격적으로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중국의 대형 유통사 관계자가 방한하여 해당 제품의 공급 방향에 대하여 논의 중이며, 미국 뉴욕의 대형 유통업체 역시 샘플을 요청하여 발송 후 공급 절차에 대해 조율 중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