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에듀윌 전기기사 ‘환급+연장반’으로 “합격 후 환급 받자”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사 ‘환급+연장반’으로 “합격 후 환급 받자”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11.1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공사)기사/산업기사 2019년 1회차 시험 대비 ‘환급+연장반’을 론칭했다.

이 과정은 2019년 1회차 전기기사 필기, 실기 시험에 합격하고 7일 이내에 합격수기 작성 후 환급을 신청하면 수강료를 현금으로 환급해주는 조건의 과정이다. 2019년 전기기사 1회 시험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2회차 실기 시험일까지 연장 돼 합격의지를 높이면서도 불합격의 위험까지 염두했다.

에듀윌 전기기사 과정의 합격의 필수조건인 3단계 커리큘럼으로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체계적인 개념정립 및 문제풀이의 약점을 보완하는 필기과정과, 빈출이론을 집중 분석하는 실기과정, 과년도 기출분석 및 출제포인트를 확인하는 기출해설특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실전에 강해지는 필기+실기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해 실전과 유사한 모의고사로 실력을 진단하고 취약점 보완이 가능하다.

여기에 만족도 93%의 전기기사 수험생이 뽑은 교재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기본서로 활용해 가장 효율적인 교재로 시험 준비가 가능하다. 에듀윌의 교수진이 함께하는 전 강의를 시험일까지 무한 수강 가능한 해당 과정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