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0 11:17 (화)
홍성열 증평군수, 정부예산 확보 잇따른 국회 방문
상태바
홍성열 증평군수, 정부예산 확보 잇따른 국회 방문
  • 성기욱 기자
  • 승인 2018.11.1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평경찰서 건립사업 등 적극 협조 요청
홍성열 증평군수가 증평경찰서 설립, 4D융합소재산업지원센터 구축 사업 등 정부예산 확보를 위해 경대수, 조정식 국회의원 의원실 등 잇따른 국회 방문에 나서고 있다. <사진=증평군>

[KNS뉴스통신=성기욱 기자] 홍성열 충북 증평군수가 지난 12일 국회를 찾아 지역국회의원 경대수(자유한국당, 충북 증평·진천·음성) 의원실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조정식(더불어민주당, 경기 시흥시 을) 의원실을 차례로 방문했다.

홍 군수는 이번 방문에서 증평경찰서 설립과 4D융합소재산업지원센터 구축 사업 등 국비가 투입되는 사업에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지난 8월 국무회의를 통과한 증평경찰서 건립사업은 오는 2022년 개서를 목표로 진행 중이다.

또, 홍 군수는 충북도내 11개 시군 중 유일하게 경찰서가 없는 지자체로 경찰관 1명이 군민 1200명을 담당하고 있는 현실을 강조하며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또한, 지난해부터 산업통상자원부 지역산업거점기관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4D융합소재산업지원센터 구축 사업의 원할한 추진을 위해 예산의 추가 반영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군은 이 사업을 통해 기능성 바이오 융합 소재 산업 육성 거점으로 발돋움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센터 내에는 증평읍 용강리 한국교통대학교 증평캠퍼스 내에 건립되는 4D융합소재산업지원센터에는 기능성 점안제 및 주름개선제 등 생체 적합 의료용 소재와 기능성 화장품 등의 신산업 육성에 필요한 장비 60여종이 들어선다.

성기욱 기자 skw8812@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