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9 14:37 (화)
제4대 홍영표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장 취임
상태바
제4대 홍영표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장 취임
  • 이동희 기자
  • 승인 2018.11.13 0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복지실천, 맞춤형 복지실현 최선"

[KNS뉴스통신=이동희 기자]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12일 복지관 강당에서 최승준 정선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 복지관 수강생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대 홍영표 관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을 갖은 홍영표 관장은 대원과학대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하고 정선프란치스꼬의집 및 천사들의집 사무국장, 정선노인요양원 원장, 천사장애인보호작업장 원장 등을 역임하면서 장애인 및 다문화 가족, 지역사회 복지를 위해 헌신 노력하고 있다.

이날 홍영표 관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역사회 복지실천의 주인은 지역 주민인 만큼 군민 모두가 행복한 정선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맞춤형 복지가 실천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 (홍영표 관장)은 12일 복지관 강당에서 취임식을 개최하였다. 대원과학대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하고 정선프란치스코의 집 및 천사들의 집 사무국장, 정선노인요양원 원장, 천사장애인보호작업장 원장 등을 역임

최승준 정선군수는 지난 8년 동안 민간 사회 복지의 최고 일선에서 지역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복지관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모든 분들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010년 3월 개관했으며. 2011년부터 현재 원주카톨릭사회복지회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보호서비스, 재가복지 서비스, 자립능력 배양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운영은 물론 가족기능 강화 및 주민상호간 연대감 조성을 통한 각종 지역사회문제 예방 등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주민 복지증진을 위한 중심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최승준 정선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 복지관 수강생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개최하였다.<사진=정선군>

이동희 기자 baul2006@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