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46 (금)
'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 계약 기간을 끝났는데 이들 커플의 미래는?
상태바
'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 계약 기간을 끝났는데 이들 커플의 미래는?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1.11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의 계약연애가 끝나자 두 사람이 공개연애로 만남을 이어갈지 여부에 관심이 모아졌다. 

지난 8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는 김종민이 공개연애에 주저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김종민은 천명훈과 낚시 얘기를 떠나 황미나와의 연애에 대해 언급했다. 

김종민은 “예전과 다른 감정이 들고 많이 좋아하고 있는 것 같다.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다”며 “나는 공개연애를 해봤지 않냐. 나는 물론이고 상대방에게도 해가 된다”라며 혹여나 황미나가 상처받지 않을까 걱정했다. 

황미나 역시 친구에게 김종민과의 관계에 대한 고민을 토로하며 “김종민은 날 별로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후 황미나는 낚시 중인 김종민을 찾아왔고, 두 사람은 식사를 하며 서로의 진심을 털어놨다. 

황미나가 “오빠는 날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고 서운함을 드러내자 김종민은 “안 좋아해서 그런 게 아니다. 괜히 네가 상처받으면 안 되니까 말을 아끼려고 노력하는 것이다”라고 황미나를 달랬다. 

그러다 황미나는 “100일 계약이 끝났으니 우리는 어떻게 되는 거냐”고 물었고 김종민은 ”모르겠다 그건. 제작진한테 물어봐야 되나”라며 답을 피했다. 

김종민과 황미나는 그간 각자의 연애의 속도가 달라 서로를 이해하지 못했다. 서로를 천천히 알아가고 싶은 김종민의 마음과 상대방에게 확실한 답을 듣고 싶은 황미나의 마음이 계속 부딪혀왔던 것. 

다사다난했던 두 사람의 100일의 계약 연애가 끝났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방송 후에도 만남을 이어갔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 연애의 맛'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싱글 남자 스타들이 이상형과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