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인천가구단지 프리미엄가구 라오메뜨, 광명파크자이2차 입주 특별할인
상태바
인천가구단지 프리미엄가구 라오메뜨, 광명파크자이2차 입주 특별할인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1.0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초역세권 프리미엄 광명파크자이 2차 입주가 시작되었다. 광명파크자이는 프리미엄 역세권으로 교통의 요지는 물론 롯데아울렛, 코스트코 등 상권이 집중되어 장년층, 3040 직장인, 신혼부부 등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새로운 스마트타운으로 자리잡고 있다.

광명파크자이 2차 입주가 시작되며 많은 사람들이 인천가구 단지를 찾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인천가구단지는 인천, 광명, 시흥에서도 접근성이 편리해 수도권 각지에서 혼수가구, 이사를 준비하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특히 이번 광명파크자이 2차 입주 기념으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에서 광명파크자이 입주자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라오메뜨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라오메뜨 매장 방문 시 광명파크자이 입주예정자라고 말씀해주시면 할인적용은 물론이고 사은품이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오메뜨는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 전문점으로 원목 자재는 물론, 사이즈, 색상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우리 집에 딱 맞는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우드슬랩, 스톤슬랩 식탁부터 아쿠아 수웨이드 침대, 천연 소가죽 소파 등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고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매장 내 400평 이상의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직접 체험하고 가구를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 구매 만족도가 높다.

라오메뜨는 인천가구단지, 파주본점, 김해본점 운영과 온라인 매장에서도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