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금산진생협동조합, 홍삼정스틱으로 겨울철 건강을 지키세요
상태바
금산진생협동조합, 홍삼정스틱으로 겨울철 건강을 지키세요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1.0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누구 보다 쉴 새 없이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은 누적된 피로로 인해 면역력이 약해질 수 있다.

이런 때일수록 누구든지 충분한 수면과 휴식, 건강을 위한 스트레스관리, 운동에 힘써야한다. 또한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 그 중 직장인들에게 가장 간편하고 쉽게 면역력을 높여주는 게 홍삼이다.

홍삼은 피로회복 개선, 항산화작용, 혈액 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건강 식품이다. 이에 금산진생협동조합에서는 누구나 먹기 간편한 스틱형 6년근 고려홍삼정스틱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에너진 6년근 홍삼스틱은 홍삼근 70%와 홍미삼 30%를 혼합한 홍삼농충액으로 황기, 당귀, 감초, 계피, 작약, 백출, 지황, 천국, 복령 영지 등의 부재료를 넣어 만들어 쓰지 않고 맛있는 홍삼스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6년근 고려홍삼정스틱은 과중한 업무나 스트레스로 인해 지친 직장인, 과도한 공부로 인해 지친 수험생, 면역력이 약해진 가족 모두가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으며, 하루 1포 섭취만으로 피로회복과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번 금산진생협동조합에서는 "6년근 홍삼정스틱 출시 이벤트로 진쿱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홍삼정차를 증정하고 있으니 건강을 챙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