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9 (금)
안정적인 투자수익 기대되는 ‘하남미사 롯데캐슬 헤븐시티’ 상업시설
상태바
안정적인 투자수익 기대되는 ‘하남미사 롯데캐슬 헤븐시티’ 상업시설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1.0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실 걱정 없는 먹자골목 상권, 수변 스트리트형 테라스상가로 안정적 투자수익 기대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정책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투자수익이 기대되는 하남미사지구의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미사강변도시 일반상업용지 2-2, 2-3, 3-1, 3-2, 3-3 블록에 들어서는 ‘하남미사 롯데캐슬 헤븐시티 상업시설’은 옛 미사리의 추억을 재구성한 스트리트형 테라스상가로 들어선다.

3면 개방의 테라스형 특화 설계를 적용한 수변 스트리트형 상업시설이며, 5호선, 9호선 더블 초역세권 상가로 조성됐으며, 경정공원과 한강 산책로, 930미터에 달하는 보행자 거리를 품고 있어 집객 요소가 많은 것으로 보인다.

또한, 기존의 먹거리 상가와 패션상가 등의 단순한 조합을 벗어나 주거와 문화, 쇼핑, 힐링이 함께 어우러진 수변 스트리트형 테라스 상가를 분양함으로써 질 높은 문화시설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남미사 롯데캐슬 헤븐시티 상업시설’ 은 강남까지 20여분대로 접근성이 뛰어나고,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를 비롯하여 중부고속도로,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구리포천간 고속도로 등 사통팔달 교통요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9년 상반기 5호선 미사역(가칭) 개통과 2025년 9호선이 추가 연장 예정이다.
 
또한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강동첨단업무단지 등도 조성 중에 있으며 대형쇼핑몰인 하남 스타필드와 코스트코가 배후에 위치하여 약 10만 여명 이상의 임대수요가 형성될 예정이다.

부동산 전문가들의 따르면 정부의 부동산 규제가 시행되면서 상업 업무용 부동산의 거래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상가공급이 전년대비 하락세를 보이면서 상업시설에 대한 희소성이 증가해 이와 같은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고 분석하고 있다.

‘하남미사 롯데캐슬 헤븐시티 상업시설’ 은 옛 미사리의 추억을 재구성한 新테마카페거리로 조성될 예정이며, 보행자 전용도로와 이국적인 분위기로 계획중인 가로수길과 트렌드한 거리로 계획중인 세로수길이 만나는 중심 자리에 위치한다. 또한 1,596실의 오피스텔이 있어 독점상권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강남구 자곡동 364번지(자곡사거리)에 운영중이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