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차가버섯의 기준 확립해온 상락수, 고퀄리티 차가버섯 비결 공개
상태바
차가버섯의 기준 확립해온 상락수, 고퀄리티 차가버섯 비결 공개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11.09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건강한 신체와 더불어 영원한 젊음은 많은 사람이 바라는 점이다. 이에 운동을 열심히 하는가 하면 건강식품을 거르지 않고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다양한 건강식품 중 차가버섯은 안티에이징의 대표라 할 수 있는 항산화 효능과 면역력 증가로 평소 건강관리에 도움 되는 것은 물론 항암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음용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상락수는 차가버섯을 한국에 소개하고 대중화하는데 앞장서 온 대표 기업이다. 차가버섯을 선별하는 과정부터 차별화해 질 좋은 차가버섯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들은 영하 40도를 넘나드는 추위에도 끈질긴 생명력으로 살아남은 차가버섯을 채취하고 있으며 상품 가치가 뛰어난 최소 15년 이상의 차가버섯을 채취해 철저한 품질 관리와 검사 후 안전하면서도 고품질의 차가버섯을 생산한다고 밝혔다.

상락수는 차가버섯 선별뿐만 아니라 고농축 자체 추출 기술을 보유 및 특허 등록해 또 한 번의 차별화를 이루어냈다.

차가버섯의 핵심성분은 바로 베툴린, 베툴린산, 베타글루칸, 폴리페놀 인데 이 성분들을 높은 함량으로 추출해내는 기술은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유일하다. 차가버섯의 품질은 핵심성분함량이 좌우하는 만큼 고농축 핵심성분 추출 기술은 곧 높은 품질을 보증한다고 할 수 있다.

상락수는 대표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한 고객에게 자사 제품인 차가버섯 루치로얄FD, 루치 스페셜SD, 차가버섯 정보 자료 등을 제공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