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25 (목)
담아온약초 100% 노니 추출 분말가루·원액 주스·환·티백 출시
상태바
담아온약초 100% 노니 추출 분말가루·원액 주스·환·티백 출시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11.08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한방 건강식품 브랜드 담아온약초가 첨가물 없는 100% 노니 추출 분말가루, 원액 주스, 환, 티백 상품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담아온약초 관계자는 "품질 좋은 노니 상품을 찾는 고객분들을 위해서 노니 영양소가 농축된 추출 분말가루, 가공된 후에도 고형분 함량이 6brix 이상 유지되는 노니원액 주스,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노니환, 노니티백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노니는 건강정보 프로그램에서 염증을 억제하는 효능이 뛰어나다고 소개되어 큰 이슈가 됐다.

노니 효능이 뛰어난 이유는 200여종의 파이토케미컬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도 항염 효과가 있는 스포콜레틴이 풍부하다고 한다.

또한, 식물이 외부 침입물질을 막고 상처를 치유할 때 생성하는 이리도이드, 염증으로부터 손상된 세포를 회복시키는 프로제노닌 등 성분이 함유되어 염증을 잡는 효능이 탁월하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은 피부건강에도 효과적이라고 한다.

담아온약초는 전용 앱 출시 기념으로 앱 설치를 할 경우 5%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담아온약초 100% 노니 제품들의 자세한 정보와 구매 관련 문의는 담아온약초 고객센터 및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