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리턴큐, 정동남 광고모델 발탁 이후 매출 증가
상태바
리턴큐, 정동남 광고모델 발탁 이후 매출 증가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11.08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원니스바이오의 대표 브랜드인 혈관확장 혈압조절 제품인 ‘리턴큐’의 판매량이 급상승하고 있다. 이 같은 추세는 모델인 정동남의 영향력이 크다는 분석이다.

원니스바이오 관계자는 “현재 구조연합회 회장을 맡고 있는 배우 정동남은 여러 구조 활동을 통해 수많은 사람들의 생명을 살리며 구조 활동과 성실한 방송활동을 통해 쌓아온 진정성과 높은 신뢰도를 지닌 인물”이라며 이번 광고로 원니스바이오의 대표 브랜드인 “리턴큐가 소비자에게 한층 더 깊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고혈압 낮추는 방법 리턴큐는 혈압조절의 중요성 때문에 27여 년간의 오랜 시간동안 연구 개발된 물질이다. 암스테르담, 시카고, 일본농예화학회, SCIE급 국제학술지 등 국제혈압학회에 인체시험을 거쳐 수축된 혈관을 확장시켜 혈압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에 대해 연구발표 됐다.

리턴큐 정어리펩타이드의 과학적 근거와 구조에 대해서는 국제혈압학회에서 연구 발표된 바와 같이 인체시험에서 혈압이 높은 사람이 이 성분을 매일 섭취한 결과 혈압조절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MFDS)에서 엄격한 평가방법을 통해 혈압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에 대해 국내최초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1호로 인정받았다.

그러나 개인의 신체 상태에 따라 이상 증상이 생길 경우 섭취를 중단해야 하며, 특정원료 성분에 알레르기 체질은 원료 성분을 확인 후 섭취해야 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고혈압에 좋은 음식 등푸른생선 정어리는 DHA, EPA등 각종 불포화 지방 및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 하고 있어 건강한 육체를 만들고 유지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인체의 혈관은 약 12만KM나 되는 혈관으로 형성되어 있다. 다른 장기는 대체할 수 있어도 혈관은 대체할 수 없다고 한다.

혈관기능의 중요성 때문에 인체의 혈관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물질을 찾고자 깊은 바다 해양에서 등푸른 어종들을 연구하던 바, 등푸른 생선 정어리에서 혈관, 혈압에 작용하는 물질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고혈압 낮추는 방법 리턴큐 정어리펩타이드는 한 달 분을 생산하는데 등푸른 생선 정어리 4000마리라는 엄청난 양이 들어간다. 등푸른 생선은 남태평양 알레스카 깊은 심해 바다에서 잡아 올린다.

원니스바이오는 꾸준한 해양 자원의 연구개발과 더불어 온가족의 혈관건강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