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33 (토)
명륜진사갈비,"유망프랜차이즈 업종변경 고민하신다면 고깃집창업"
상태바
명륜진사갈비,"유망프랜차이즈 업종변경 고민하신다면 고깃집창업"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1.0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경제불황으로 인해 창업을 고민하는 자영업자들이 업종변경을 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하지만 업종변경창업을 할 때에는 신중하게 이미 수익성이 검증된 아이템인지 본사에서 얼마나 체계적으로 지원을 해주는지 꼼꼼하게 따져볼 필요가 있다.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이익 향상을 노릴 수 있으며 창업비용을 줄 일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 명륜진사갈비가 예비 창업주들 사이에 화제다.

돼지갈비 무한리필 전문점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고기를 제공하는것이 장점이다. 또한 뛰어난 가성비로 고객들에게 ‘맛’ 또한 선사하고 있어 업종변경을 원하는 자영업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라고 소개했다.

이어 "명륜진사갈비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돼지갈비를 제공한다. 유행을 타지 않고 가성비가 좋아 지속적인 매출 상승이 가능한 아이템이기에 창업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명륜진사갈비는 본사에서 매출 관리를 제공하고 가맹점들에게 적극적인 마케팅을 지원한다. 본사에서 직접 돼지갈비 원육을 손질해서 전달하기 때문에 인력과 시간 등을 절약할 수 있어 창업자들이 매장운영에만 신경을 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최근 들어 다수의 명륜진사갈비 가맹점들이 월 매출 상승사례를 보이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이 직접 문의하는 경우도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명륜진사갈비는 고객 만족도를 높여 재방문율을 상승시키는데 주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