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중년다이어트를 위한 솔루션, 소유진의 프리미엄 디제로킹 주목
상태바
중년다이어트를 위한 솔루션, 소유진의 프리미엄 디제로킹 주목
  • 이정목 기자
  • 승인 2018.11.0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정목 기자] 프리미엄 다이어트 보조제 디제로킹은 출시 이후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다이어트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최근 디제로킹은 새로운 시즌을 맞아 전속 모델로 배우 소유진을 영입함과 동시에 성분을 리뉴얼해 이목을 끌었다. 디제로킹은 기존의 주성분이었던 카테킨 성분과 바나바잎 추출물 성분을 기본으로 다양한 기능성 성분을 추가하였으며 특히 장내 유익균 증가를 도와 장 건강을 개선하는 성분인 알로에아보레센스 성분의 함량을 높여 더 건강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 제품으로 거듭났다는 평이다. 

디제로킹은 무리한 다이어트에 지친 이들이나 출산후다이어트를 고민하는 여성들, 야근과 회식으로 다이어트를 하기 힘든 직장인 등이 사용하면 효과적이며, 특히 식단 조절이나 운동으로 살을 빼는 게 힘든 중년들이 사용하면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디제로킹에 들어있는 카테킨 성분은 과한 식단 조절 없이도 체지방을 분해해 살이 빠지게 도와주며, 바나바잎 추출물은 식후 혈당을 낮춰 중장년층이 걸리기 쉬운 병인 당뇨 예방을 돕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이 외에도 함유된 다양한 기능성 성분들이 환절기를 맞아 쉽게 상할 수 있는 건강을 효과적으로 챙길 수 있어 중년에게 여러모로 꼭 필요한 효과 좋은 다이어트보조제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디제로킹 관계자는 “하루 2번 식후에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으로 간편하게 몸매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며 휴대하기 편해 어디서나 쉽게 다이어트를 이어 나갈 수 있다. 디제로킹은 식단 조절과 운동이 없이도 체중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나 운동이나 식이요법과 병행할 시 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으니 이 점을 참고해 이용하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등의 승인을 받은 안전한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이더라도 특이 체질이나 알레르기가 있는 이들은 성분과 복용법을 확인하고 섭취하기를 권장한다.

이정목 기자 admin@jmgroup.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