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2 17:52 (목)
[KNS TV] 김천 한우프라자 '개소식'
상태바
[KNS TV] 김천 한우프라자 '개소식'
  • 신동엽 기자
  • 승인 2018.11.08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흥수 김천 한우협회 회장 “양질의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
김천 한우프라자 오픈식 현장 <사진=전민 기자>
[KNS TV=신동엽 기자] 지난 6일 김천 한우농가가 우수한 한우를 직접 판매하기 위한, 한우프라자 개소식을 열었습니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충섭 김천시장, 전계숙 시의회 산업건설 위원장, 김홍길 전국한우협회 회장, 김흥수 김천한우협회 회장, 그리고 관계자와 시민 등 약 100여명이 참석 했습니다.

[인터뷰 / 전계숙 시의회 산업건설 위원장] 
오늘 개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 한우 농가와  김천시민이 함께 살릴 수 있는 그런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김천 한우프라자는 2015년부터 200여 한우협회 회원 농가들이 약 28억원을 출원하여 만든 직영유통센터입니다. 

특히, 양질의 소고기를 저렴하게 공급함으로써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 상생할 수 있는 기회라 평가 받고 있습니다.

 
김천 한우 프라자 내빈 축사 <사진=전민 기자>

[인터뷰 / 김흥수 김천시한우협회 회장]
김천시민에게는 양질의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한우협회)회원에게는 소득증대와 소비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인터뷰 / 이조용  김천시한우협회 전 지부장 ] 
일반 식당 (가격보다 한우플라자에서) 소고기를 사서 1인당 좋은 소고기를 먹으면 약 1만3천원정도 가량 차이가 나죠. 시민들에게 좋은 고기를 보답하고 우리는 한우가 많기 때문에 (원할한)소비를 잘 함으로 인해서 우리 산업이 안정적으로 갈 수 있다는...

김천 한우협회 직영으로 유통구조를 크게 개선한 김천 한우 프라자. 새로운 한우의 유통문화를 열어 가겠다는 각오와 함께, 한우농가와 소비자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KNS뉴스 신동엽입니다.

신동엽 기자 eastshings@gmail.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