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6 22:13 (토)
라이프스토리, ‘좋은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 추가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라이프스토리, ‘좋은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 추가증정 이벤트 진행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1.0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라이프스토리에서 여성유산균 제품인 ‘좋은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 제품을 두 개 구매할 경우 하나를 더 증정하는 ‘2+1’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8일 밝혔다.

‘좋은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는 건강한 한국의 여성의 질에서 분리한 특허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퍼멘텀(MG901)’과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MG989)’를 함유해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19종 혼합 유산균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렌이 함유돼 있으며,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임산부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라이프스토리의 한 관계자는 “체내의 면역 세포 중 70% 이상이 장에서 서식하기 때문에 건강한 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다”며 “요즘 같이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여성건강 관리 및 원활한 배변활동, 면역력을 위해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좋은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 외에도 아연의 하루 권장 섭취량인 15mg을 함유하고 있는 ‘좋은버릇 참 유산균 파워맨’ 또한 ‘2+1’ 이벤트 대상 품목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을 경제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현재 진행되고 있는 라이프스토리의 ‘2+1’ 이벤트는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