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2 (목)
사천시, 9일 민간투자유치 합동설명회 개최
상태바
사천시, 9일 민간투자유치 합동설명회 개최
  • 정호일 기자
  • 승인 2018.11.07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 공약사업 투자의향 밝힌 7개 업체 참여

[KNS뉴스통신=정호일 기자] 사천시는 오는 9일 사천아르떼리조트에서 민간투자유치사업에 대한 합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는 송도근 사천시장을 비롯한 시 간부공무원들과 도의원, 시의원 등이 참석하며, 사천시관광진흥협의회와 사천시소상공인연합회에서도 참석해 투자업체들의 사업계획 발표를 참관할 예정이다.

송도근 사천시장의 민선 7기 공약사업 중 민간투자유치가 필요한 ▲ VR테마파크 및 전망타워 조성 ▲ 대관람차 설치 ▲ 아쿠아리움 조성 등 3개 공약사업에 대해 투자의향을 밝힌 7개 업체가 참여하게 된다.

사천시 우주항공과장이 시 기본현황 및 지역특성과 투자 강점, 항공우주산업 육성현황 등 개략적인 투자환경을 설명한 후에 투자업체들이 각 사업별로 사업계획을 발표하고 그에 따른 질의 및 응답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민선 7기 공약 발표 후 투자의사를 밝혀온 업체들이 많아 합동설명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공약사업들이 추진된다면 바다케이블카와 더불어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돼 시가 갖춘 해양관광 경쟁력이 보다 견고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시민과의 약속인 공약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고 실천의지를 밝혔다.

정호일 기자 hoiel@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