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7:57 (화)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_황현모 작가, 뷰티와 예술의 콜라보 기대해~!
상태바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_황현모 작가, 뷰티와 예술의 콜라보 기대해~!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8.11.07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현모작가_권한진 대표(울트라브이)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바이오 메티칼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 V) 권한진 대표Dr. Kwon, Han Jin)와 황현모 작가의 만남으로 뷰티와 미술의 콜라보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지난 3일 청담동에 위치한 '더마스터클리닉'에서 만남을 가진 황현모작가는 미술계에서,  권한진 대표는 메디컬과 뷰티 분야에서 단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황현모는 다재다능한 프로듀서로 그의 이름 뒤에는 다양한 수식어가 붙는다. 황현모는 문화, 예술콘텐츠 기획자이고, 이벤트의 연출총감독이며 서양화가이다.

또한 그는 패션쇼와 뷰티쇼를 기획 제작을 비롯하여 아티스트들의 매니지먼트, 월드아트전시기획자, 빅 프로젝트들의 흥행프로모션 활동까지 넘나드는 현재진행형 멀티 아티스트다.

"나의 그림은 재미있고 자유로운 스토리텔링을 위한 원천콘텐츠다, 패션이나 뷰티 관련 일이 너무 좋고 관심이 많다 보니 직업으로 패션쇼나 뷰티쇼를 기획해서 진행했는데 여기서 그림 작업과의 접점이 생겼다. 제가 연출하는 패션쇼나 뷰티쇼에 관한 포즈나 BACK-STAGE의 상황들을 그림으로 표현해보고 싶어졌다"라며 권한진 대표와의 만남을 반가워했다.

한편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이끄는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Dr. Kwon, Han Jin)는 차세대 고분자 필러 ‘울트라콜(UltraCOL)’에 대한 의료기기 임상시험계획을 승인받았다. 지난 25일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울트라브이 권한진 원장이 신청한 ‘울트라콜’ 의료기기 임상시험계획을 승인했다. ‘울트라콜’은 권 원장이 선보이는 차세대 고분자 필러로, PDO고분자파우더필러로도 불리는 4세대 필러로 기존의 필러 제품은 액체형인데 반해 ‘울트라콜’은 가루형 필러로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기존에 사용되던 고분자 파우더 필러들은 고가의 수입산이었으나, 이를 국내 기술로 개발해 기존의 제품보다 안전성이 증대된 차세대 제품으로 업그레이드시켰다는 것에 의의가 있다.

국제미용항노화학회 국제회장이자 더마스터클리닉 원장이기도한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는 지난 14일 유타 대학교와 함께 ‘울트라콜’에 대한 공동연구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뷰티와 메디컬, 예술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두 거장의  만남이 기대된다.

 

김영심 기자 joy@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