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2018 서울빛초롱 축제와 함께하는 엔팍(ENTPARK) 해외여행 이벤트 오픈
상태바
2018 서울빛초롱 축제와 함께하는 엔팍(ENTPARK) 해외여행 이벤트 오픈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1.0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2018 서울 빛 초롱 축제(Seoul Lantern Festival)'가 청계천을 화려한 빛으로 수놓고 있는 가운데 문화 플랫폼 어플 엔팍(ENTPARK)에서 세계여행 상품권, 다이닝 상품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서울시가 후원하고 서울관광재단이 주관하는 “서울의 꿈, 빛으로 흐르다.”를 주제로 진행되고 있는 '2018 서울 빛 초롱 축제'는 청계천에서 진행되며 관람료는 무료다.

엔팍에서 진행하는 ‘YOU LOVE ! 서울 빛 초롱 축제 인증샷 찍고 유럽으로 떠나자!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다.

서울빛초롱 축제에서 멋진 인증샷을 촬영한다. 이 사진을 엔팍 이벤트 댓글란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가 된다.

경품으로는 유럽여행 상품권으로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인) 2등에게는 대만 여행상품권 50만원 상당 (2인) 엔팍 다이닝 상품권 10만원 (10명) 5만원 (20명) 1만원 (70명)으로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있다.

이외에도 엔팍에서는 윌로뜨 이승준 셰프, 그린내 윤현찬 셰프, 아오이하나 나카사마 사토시 셰프와 같은 스타 셰프들의 레스토랑의 식사권을 제공하는 ‘테이블 오브 엔팍’ 다이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엔팍은 맛집부터 페스티벌, 클럽, 파티까지 트렌디한 문화와 핫플레이스의 검색부터 예약까지 가능하다.

핫플레이스(일명 핫플)는 항상 많은 손님들로 인해 긴 줄을 서며 대기를 해야 한다. 또한 대부분의 매장은 예약조차도 쉽지가 않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엔팍을 통해서 쉽게 해소할 수 있다. (예약플랫폼 시스템 특허 제 10-1909390호)

엔팍은 맛집부터 페스티벌, 클럽, 파티까지 트렌디한 문화와 핫플레이스의 검색부터 예약까지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ios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많은 광고성 콘텐츠들과는 달리 선별된 트렌디한 문화콘텐츠와 진정한 핫플레이스만을 소개하는 문화 가이드 앱 엔팍의 행보가 기대된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