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에너지 더블
‘한국전력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 12월 7일까지 접수‘나에게 더 가까운 에너지’ 주제 영상과 웹툰 2개 부문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 가능
포스터=한전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한국전력(대표이사 사장 김종갑)은 오는 12월 7일까지 누구나 참여가능한 ‘2018 한국전력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빠르게 변하는 에너지 산업 트렌드를 감성적으로 보다 쉽고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의 주제는 ‘나에게 더 가까운 에너지’로 전기의 효율적 사용, 친환경 신재생 에너지 세상, 디지털변환 등 글로벌 에너지 트렌드 및 미래 에너지의 변화, 그리고 한전의 다양한 역할과 노력들을 담은 3분 이내의 영상과 8컷 이상의 웹툰을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응모하면 된다.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영상과 웹툰 각 21점의 수상작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www.kepcocontest.co.kr)에서 얻을 수 있다.

수상작은 유튜브, 페이스북 등 한전의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되고 국민을 위한 공익 홍보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한전 김종갑 사장은 “이번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을 통해 국민들이 한전과 에너지에 대해 좀 더 가깝게 느끼고, 빠르게 변화하는 미래 에너지 세상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김관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한국모피협회 조수형, "모피, 긍정적인면도 고려해야"[인터뷰]한국모피협회 조수형, "모피, 긍정적인면도 고려해야"
[인터뷰] 홍상규 젬브로스 대표 "보석은 혼(魂)으로 만든다"[인터뷰] 홍상규 젬브로스 대표 "보석은 혼(魂)으로 만든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