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광주은행, 대학생·사회초년생 전용 통장 및 적금 출시
상태바
광주은행, 대학생·사회초년생 전용 통장 및 적금 출시
  • 윤혜진 기자
  • 승인 2018.11.0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 대학생·사회초년생 대상 ‘Y통장 · Y적금’ 출시 <사진=광주은행>

[KNS뉴스통신=윤혜진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대학생·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하는 ‘Y통장·Y적금’을 출시한다.

오는 7일 출시되는 ‘Y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으로 만18세부터 만3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가입자는 조건 없이 전자금융 타행이체 수수료와 당행 및 GS25편의점 자동화기기 이용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주요통화(USD,JPY,EUR) 환전 시 50% 환율이 우대된다.

‘Y적금’은 유스 고객의 첫 목돈마련 플랜을 지원하는 자유적립식 적금 상품으로 만18세부터 만35세 고객이면 가입 가능하다. 이 적금은 월 최대 30만원까지 납입해 1년제와 2년제로 가입할 수 있으며, 긴급자금이 필요한 경우 총 2회의 중도인출이 가능하다.

‘Y적금’의 기본금리는 1년제 연 2.0%, 2년제 연 2.2%이다. 우대금리는 ▲‘Y통장’을 보유하거나 비대면채널을 통한 가입 시 연 0.2%포인트 ▲목표금액 달성 시 연 0.2%포인트 ▲당행 신용(체크)카드 사용 시 0.2%포인트 ▲출시기념 이벤트 우대 연 0.9%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추가 적용해 최대 1.5%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2년제 가입 시 최고 연 3.7%의 금리가 제공된다.

아울러 내년 2월 28일까지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Y통장’ 신규가입고객 중 광주은행 신용(체크)카드 이용 실적이 있거나, 자동화기기나 전자금융을 통한 이체실적이 있는 선착순 5천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 ▲‘Y적금’ 가입고객에 대하여 출시기념 이벤트 우대금리 연 0.9%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광주은행 이우경 영업추진부장은 “Y통장·Y적금은 유스고객의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차별화된 상품이다.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사회의 첫발을 내딛는 대학생과 사회초년생의 꿈을 응원할 것이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윤혜진 기자 manito2626@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