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알림(KNS게시판) 社告 더블
[社告] KNS뉴스통신, 티비공유몰과 업무협약 체결
(왼쪽부터)장경택 KNS뉴스통신 대표이사와 김원종 티비공유몰 회장, 김재덕 장애인문화신문 대표가 업무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NS뉴스통신] KNS뉴스통신은 TB(티비)공유몰과 오늘(6일) 상호 협의를 통해 장기적인 협력 체제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KNS뉴스통신 사옥에서 진행된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장경택 KNS뉴스통신 대표이사와 김원종 티비공유몰 회장, 김재덕 장애인문화신문 대표 등이 참석했다.

장경택 KNS뉴스통신 대표이사와 김원종 티비공유몰 회장은 이 자리에서 상호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최종 협의를 진행하고 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

장경택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이 양사가 보유한 자원과 역량을 바탕으로 상호 상생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김원종 회장은 “KNS뉴스통신과 앞으로 교류 협력이 가능한 분야를 발굴하고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NS뉴스통신  kns@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KNS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한국모피협회 조수형, "모피, 긍정적인면도 고려해야"[인터뷰]한국모피협회 조수형, "모피, 긍정적인면도 고려해야"
[인터뷰] 홍상규 젬브로스 대표 "보석은 혼(魂)으로 만든다"[인터뷰] 홍상규 젬브로스 대표 "보석은 혼(魂)으로 만든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