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3 (토)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창업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아이템으로 고객 사로잡다.
상태바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창업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아이템으로 고객 사로잡다.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1.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계속된 경제불황으로 물가상승과 인건비 상승으로 기존 매장을 운영하시는 사업가들은 힘들어 지는 매장운영을 지속되어 가면서 요식업 창업을 진행 하려는 초보 창업의 예비사업가들도 아이템 안정성을 목표로 새로운 사업 아이템의 다양한 브랜드를 찾고 있다.

 

외식 창업의 브랜드를 고려 중인 이들은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다가가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아이템이 창업 성공 확률을 높이는 방법으로 다가가고 있다.

 

현재 매장 오픈과 동시에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돼지갈비프랜차이즈창업 “명륜진사갈비”에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명륜진사갈비는 저렴한 가격인 13,500원에 돼지갈비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어 가족단위 고객이나 단체회식 장소로 고객들에게 적합한 장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본사에서 직접 돼지갈비를 공수해 원가율이 낮고 직접 원팩에 돼지갈비양념과 고기를 담아 가맹점들에게 제공해 주방장 없는 요식업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보창업자분들도 조리가 가능하다.

 

이처럼 ‘명륜진사갈비’의 월 매출 향상이 지속되어 있는 이유는 오랫동안 연구한 노하우와 불경기 속에서도 다양한 노하우를 가진 만큼 적은 비용으로 가능한 리뉴얼 창업을 도와주고 있어 창업비용을 낮추고 높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이다.

 

최근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을 꿈꾸고 있는 예비창업자분들에게 꾸준한 창업 문의 전화가 이어 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항상 적극적으로 도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고깃집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만들어가자”고 전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