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AFC' 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 "연말 빅 이벤트, 아홉번째 넘버링 대회 포스터 공개"
상태바
'AFC' 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 "연말 빅 이벤트, 아홉번째 넘버링 대회 포스터 공개"
  • 박종혁 기자
  • 승인 2018.11.06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홍만과 틸렉, 노재길, 문기범 등 국내-외 유명 탑 파이터 총출동!

[KNS뉴스통신=박종혁 스포츠 전문기자] "국내-외 유명 탑 파이터가 참가하는 두 번째 별들의 전쟁 속으로"

'세계최초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이하 AFC)의 두 번째 별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AFC는 내달 17일 월요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 아레나에서 2018년 AFC 연말 빅이벤트 "AFC09& 별들의 전쟁 SEASON 2"를 개최한다. 

대회에 앞서 지난 4일 일요일, AFC 측은 아홉번째 넘버링 대회 "AFC09& 별들의 전쟁 SEASON 2" 포스터를 공식 발표했다.

이번 대회에는 '입식 격투기 혁명가' 노재길과 '직쏘' 문기범의 챔피언 방어전을 필두로 '키다리 아저씨' 최홍만과 '다이너마이트' 강정민의 AFC 라이트급 챔피언 결정전이 열린다.

이 밖에도 AFC에 새롭게 둥지 튼 '유도 파이터' 이상수가 '현 AFC 무제한급 챔피언' 틸렉 즈옌베코브와 격돌하며, '다크호스' 이민구가 생의 두번째 타이틀에 도전해 눈길을 끈다.

엔젤스파이팅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AFC의 2018년 연말 빅이벤트다. 최홍만과 틸렉, 노재길, 문기범 등 국내-외 유명 탑 파이터가 포진되어 멋진 대회가 될 것을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추후 발표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대진카드와 다양한 볼거리로 국내 격투팬 여러분들과 만날 것을 약속드리며, 연말 AFC와 함께 멋진 추억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AFC09& 별들의 전쟁 SEASON 2는 내달 17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KBSN 스포츠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박종혁 기자 jonghyuk01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