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01 (목)
“전기(산업)기사 계산문제 극복하자” 에듀윌, ‘기초수학’ 무료강의 선봬
상태바
“전기(산업)기사 계산문제 극복하자” 에듀윌, ‘기초수학’ 무료강의 선봬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11.0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 수험생들을 위한 기초수학 특강을 7일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강의는 수험생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계산문제 풀이에 앞서 기초수학을 탄탄하게 다지고자 기획된 무료 개념 강의다. 하루 2시간씩 3일만 공부하면 전기기사에 출제되는 기초 수학의 맥을 짚을 수 있다.

기초가 탄탄하면 계산과정에서 기본, 심화단계를 더 빠르고 쉽게 학습할 수 있으며, 부족한 시험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기에 해당 특강은 수학에 자신 없는 전기기사 수강생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기공사기사에서 계산문제의 비중은 약 30%, 전기기사에서 계산문제의 비중은 약 50%이다. 계산문제유형의 비율이 생각보다 높은 것이다. 따라서 강의는 수학에 자신이 없는 비전공자, 초심자들에게 적합한 강좌다.

기본편 5강과 응용편 2강으로 나눠 시험에 꼭 필요한 기초수학 개념을 완성하고, PDF로 제공되는 교안은 다운로드 가능하다.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실전 응용력을 키울 수 있도록 구성된 해당 특강은 신청 후 7일간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