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시프티-황학동온라인, MOU 체결
상태바
시프티-황학동온라인, MOU 체결
  • 이성재 기자
  • 승인 2018.11.06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성재 기자] 인사관리 통합플랫폼 ‘시프티’와 업소용주방기구 견적서비스 ‘황학동온라인’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최근 유연근무제 대응에 한창인 시프티는 스케줄링, 출퇴근기록, 휴무관리 그리고 급여정산까지 인력관리의 전반을 도와주는 서비스다. 현재 미래에셋 자산운용, LG전자, 신세계 아웃소싱 업체 그리고 외국계 대기업들까지 다양한 산업군의 2만개 이상의 사업장에서 시프티를 사용 중이다.

시프티의 신승원 대표는 "최근 주 52시간제로 일반사무 대기업들의 사용비율이 높아졌는데, 알바 근태관리 니즈가 강한 요식업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하고자 황학동온라인과 MOU를 맺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요식업 창업에서 가장 앞단이라고 볼 수 있는 주방기기 견적서비스를 제공해 황학동온라인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마케팅 및 영업 채널 확보 등의 효과를 볼 것으로 전망한다"라고 밝혔다.

황학동온라인은 요식업 창업자들의 창업시 필수구매 품목인 주방집기를 온라인에서 편하게 비교견적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황학동온라인 이경진 대표는 “요식업은 창업초기에 식자재 업체 선정이나 인력관리 등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 많은 편으로 알바 등 인력관리에 고민인 점주분들께 시프티는 꼭 필요한 서비스라고 생각해 이번 MOU를 추진하게 됐다”며 “영업 외 관리포인트를 최소화하고, 하루라도 빨리 고객에게 집중해 업소생존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전했다.

이성재 기자 sky706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